주의하세요! 당신의 모든 파일이 암호화 되었습니다!

주의하세요! 당신의 모든 파일이 암호화 되었습니다!

주의하세요! 당신의 모든 파일이 암호화 되었습니다! 메시지는 돈으로 사기 치려는 사기꾼이 설계한 또 다른 도구인 스케어웨어(scareware)를 의미합니다. 이는 Trojan.Ransom.HM로 밝혀져 있습니다, 이 악성 코드는 영화, 음악, 기타 사항을 다운로드 하는 것처럼 파일-공유 서비스를 사용하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그램은 피해자의 컴퓨터에서 파일을 암호화하는 것으로 발견되었으며, 이를 복원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50 유로를 요구합니다.

이 스케어웨어(scareware)는 대부분의 경우에서 음악, 영화, 기타 파일의 불법적인 복제를 통해 분배됩니다. 이것이 실행되자마자, 일반적으로 시행될 수 없는 일부 파일을 놓고 당신의 pc에서 발견되는 불법적인 프로그램이 있다는 경고 알림을 표시합니다. 게다가, 이 바이러스는 파일 확장 프로그램에. EnCiPhErEd을 추가하여 모든 확장프로그램을 암호화합니다, 그리고 기본 아이콘을 핑크 일반 아이콘으로 바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목표 PC의 모든 폴더는 일반적으로 “HOW TO DECRYPT FILES.txt”와 포함된 이 메시지로 이름을 바꿉니다:

주의하세요! 당신의 모든 파일이 암호화 되었습니다!

귀하께서는 인증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귀하의 파일을 복원하기 위해서 액세스 하시기 바랍니다,

유로 50의 액면가인 코드 Ukash 또는 Paysafecard를 [email protected]로 전송하세요.

하루 안에, 해당 코드로 답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코드를 입력하기 위해 5번 시도 하였습니다. 이 날짜를 넘어 가게 되면, 모든 데이터가 돌이킬 수 없이 망가집니다.

코드를 입력할 때 조심하세요!

물론, 50유로 착수금을 절대 지불하시면 안됩니다. 일부 안티 악성코드 회사는 무료로 암호를 해제하기 위해 도구를 개발하였습니다. 컴퓨터를 고치기 위해, 저희는 이 도구의 도움으로 Trojan.Ransom.HM을 제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암호 해제 트로이 목마를 위한 최고의 예방은 정기적인 백업을 하는 것입니다.

원천: https://www.2-viruses.com/attention-all-your-files-are-encrypted

다른 언어 "주의하세요! 당신의 모든 파일이 암호화 되었습니다!" 읽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