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브라우저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웹 브라우저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은 이 서비스가 일부 플러그인이나 브라우저 자체에서 제공되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이러한 민감한 정보를 저장하는 매우 편리한 방법입니다. 사용자께서는 모든 웹사이트에 보다 복잡하고 각기 다른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사이버 보안을 향상시키실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이버 보안 기술이 발전했고 전 세계의 개발자가 인터넷을 사용자께 보다 안전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저장된 비밀번호가 유출 될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해커는 쉬지 않고 사용자와 웹 시스템 모두를 속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으므로, 여러분께서는 이따금 사이버 보안 지식을 업데이트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부 플러그인 또는 웹 브라우저에 의해 비밀번호를 저장하기로 결정하신 경우 – 어떻게 보안을 극대화 할 수 있을까요? 먼저, 장치를 차단하셔야 합니다. 휴대전화이던 개인 컴퓨터이던, 시스템에 들어가기 위해 고유한 코드가 필요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사용하고 계신 다른 모든 비밀번호와 같지 않으면서 복잡하게 만드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이전 게시물에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2 단계 인증을 사용하는 방법을 리뷰했으며, 이 경우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Google 계정에 대해 2 단계 인증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른 언어 "웹 브라우저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읽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